회사소개
회사소개 조직도


저희 LEAF사는 창립이래로 중국전지역 OEM사 및 재제조업, A/S 시장에 고품질의 유압제품, 부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필요한 기술지원 서포트를 수행하는 전문업체입니다. 현재는 각종 공정기계, 농기계, 믹서트럭 및 특장차량 등 다양한 분야에 전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. 중국 경제중심인 상하이에 회사 설립하였으며 주로 OEM 공장을 향한 기술지원 및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. 중국 공정기계 중장비 탑 메이커인 삼일중기, 서주서공, 산하지능 등 주요고객과 장기적인 협력관계를 맺고 있으며 보다 영활한 서비스 정책과 최적화된 제품으로 OEM사에 호평을 받을수 있는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해오고 있습니다. 그외에 재제조업 및 A/S 시장 대응으로 광동성 료녕성에 대리점 운영을 하고 있으며 특히 A/S 쪽으로 OEM 사와 동등한 기준으로 기술지원을 해 드림으로써 고객의 니즈에 맞는 부품 및 완성품을 납품할 수 있습니다.

저희는 풍부한 유압지식과 경험 및 전문화된 팀으로 구성되여 있습니다. 고품질 그리고 차이화된 유압품에 전목하고 있으며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는 유압제품을 개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세계적인 기술을 함께 보유하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

회사주소

중국 상하이시 민항구 푸진루 2049농 37호

전화번호

0086-(0)21-3763-1359

이메일

sales@leafindus.com

Copyright © 2016-2017 LEAF All Rights Reserved. 立夫上海 版权所有